과거에는 신용카드나 대출 등을 통해 급전을 마련하는 방식이 일반적이었지만, 소액결제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급전 마련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런 결제루트는 대체로 안정적인 업체에서 제공되며, 그들은 투명한 수수료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소액결제를 통해 얻은 결제 금액을 상품으로 교환하고, 이를 판매하여 현금을 얻는 방식입니다.
만약 소액결제를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업체를 통해 현금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한도 제한: 소액결제 한도가 제한적이므로, 대규모 현금화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업체후기를 확인해 보는 경우에는 업체가 어떤 스타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지 부터 시작해서 업체의 친절함, 연락이 잘 되는지, 입금을 빠르게 해 주고 있는지, 단골 고객이 얼마나 있는지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보통은 선불폰에서는 소액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타인명의로 도용을 하는 경우에도 당연히 이는 소액결제현금화 불법이므로 소액결제현금화 본인명의로 소액결제를 하고서 이를 현금화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다양한 상품 현금화: 상품권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란 상품권을 구매한 뒤 이를 판매하여 현금화 시키는 방법입니다. 상테크라고도 불리기도 하며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상품권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한 뒤 바코드나 핀 코드를 수요가 있는 곳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다만 여러 분들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이전에 이게 불법이 아닌가 하면서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또 다른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으로는 어쨋든 다음달에 휴대폰요금에서 청구가 되기에 당장 현금은 얻을 수가 있습니다만, 그 돈을 다음달에는 내야하며 그것을 못내면 휴대폰 사용에 정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재판매할때에는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거래 플랫폼 또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서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Comments on “Rumored Buzz on 소액결제현금화”